이용안내 FAQ

뒤로가기
제목

주문을 했는데, 주문내역이 없어요?

작성자 센스팩(ip:)

작성일 2013-10-10

조회 95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주문내역이 없는 경우는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화면에 정상적으로 주문이 되었다는 메시지를 보여드리며
고객님의 이메일로 주문완료 메시지를 통보해 드립니다.
완료 메세지가 없다면, 정상적으로 주문되지 않은 경우이므로 다시 한번 주문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조회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